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창에스엔티, 영광군에 마스크 추가 기부
작성자 사회복지과 작성일 2020-10-26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주식회사 영창에스엔티(대표 김영백)26일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KF94마스크 25천장을 기부했다. 지난 795만장, 8315만장을 기부한 데 이어 세 번째 선행이다.

영창에스엔티()는 우리 고장 염산출신인 김영백 대표가 2017년 설립하여 건축자재, 산업자재 등을 주력으로 경기도 평택에 본사를 두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신흥기업으로 그 발전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김영백 대표는 이번 기부는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는 첫걸음으로 마음은 항상 고향에 있고 고향 분들이 건강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추가로 마스크를 기부하게 되었으며, 날씨가 추워지는 중에 지역 주민들께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생활하시길 기원하며 작은 나눔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좋은 마음으로 고향에 봉사하시고 나눔을 실천하는 영창에스엔티 김영백 대표에게 너무나 감사를 드린다.”군민을 사랑하는 뜻에 따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하게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3-1.보도자료1.jpg3-2.보도자료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