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닭 날개에 이웃사랑을 가득 싣고 (주) 하림 후원물품 기탁[사회복지과]
작성자 기획예산실 작성일 2019-04-15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크기변환_닭 날개에 이웃사랑을 가득 싣고 (주) 하림 후원물품 기탁 1.JPG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 박길연)은 지난 12일 조리용 닭 날개 1,000kg(6백만 원 상당)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기탁하였다.

 

하림은 국내 육계시장 및 사료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세계적인 육계 가공업체로 국내 최초 차별화된 친환경 공기냉각방식으로 갓 잡은 닭고기 맛 그대로의 풍미와 고유의 색, 자체 육즙 풍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여 대한민국 국민들이 좋아하는 대표 닭고기 전문업체이다.

 

하림 관계자는 위문품을 전달하고 영광 주민들과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사업에 동참하여 따뜻한 온정을 베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필요한 곳에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영광군 관계자는 기증한 물품을 관내 시설을 이용하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독거노인 등 온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고 긴급히 도움이 필요한 세대에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희망복지팀 / 061-350-4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