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지역 도의원과 제2차 정책간담회 개최[기획예산실]
작성자 기획예산실 작성일 2018-12-06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크기변환_영광군, 지역 도의원과 제2차 정책간담회 개최-2.jpg- 영광 e-모빌리티 규제자유특구 선정 등 6건 현안 지원 요청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5장세일이장석 도의원을 초청하여 김준성 영광군수, 강영구 부군수를 비롯한 사업 관련 실과소장 등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간담회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민선 7기 주요 현안사업 해결과 도비 확보를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지난 9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었으며 영광 e-모빌리티 규제자유특구 등 6건의 주요 현안과제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교환했다.

 

또한 이번 간담회에서 이장석 도의원은 안전체험센터 건립관련 사업효과를 위해서는 식당 및 숙박시설이 필수적이며 생존수영을 위한 물놀이 시설이 필요하다는 의견 등을 제시하였고, 장세일 도의원은 안전체험센터와 관련 기금 활용여부에 대해서도 적극 검토해 보겠다고 밝혔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내년도부터는 군 세수 감소가 뚜렷하여 크고 작은 사업추진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앞으로도 지역 현안사업 해결과 도비 확보를 위해 두 분의 도의원님께서 적극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기획의회담당 / 연락처 061-350-5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