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일본 관광객 영광 천일염에 반하다[관광과]
작성자 기획예산실 작성일 2018-11-08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크기변환_일본 관광객 영광 천일염에 반하다1.JPG


전라남도 명예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일본 요리연구가 신카이미야코씨가 전라남도 미식투어 여행을 위해 지난 7일 일본인 여행객 10여 명과 함께 영광군을 찾았다.

 

전라남도 미식투어는 전남 관광 인지도 제고 및 일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신카이미야코와 함께 가는 전남 미식투어라는 테마로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영광 천일염을 일본에 널리 홍보하기 위해 영광 염백염전을 방문하였다.

 

일본 관광객들은 이번 미식투어를 통해 영광군의 대표 관광자원인 천일염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며 미네랄이 풍부한 영광 천일염의 우수성에 대해 연구하고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신카이미야코씨 일행은 앞서 지난 7월과 9월에도 영광법성포 굴비한정식을 일본에 홍보하기 위해 방문한 적이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영광군의 풍부한 음식자원을 일본 미식테마와 연계하여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담당부서 관광진흥담당 / 연락처 061-350-5224